인도네시아 솔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역사적 명소 9곳

Wonderful Indonesia

출처: Wonderful Indonesia

현재 솔로시의 문화관광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널리 알려지면서 성장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대통령 조코 위도도(Joko Widodo)의 경력의 시작이 된 도시에는 놓치면 안 되는 흥미로운 관광지가 많다. 여전히 매우 강력한 문화와 관습으로 유명한 솔로에는 눈에 띄고 항상 관광객으로 붐비는 많은 역사 투어가 있습니다. 새롭고 색다른 휴가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Solo에서 다음과 같은 역사적 관광지에 오는 것이 결코 나쁘지 않습니다.

1 . 스리웨다리 공원

Sriwedari 공원은 수라카르타 시의 엔터테인먼트, 예술 및 문화 중심지이기 때문에 완전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역사적인 관광 명소입니다. Sriwedari 공원은 처음부터 밤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이자 Selikuran Night 전통과 같은 다양한 행사의 장소였습니다. 스리웨다리 공원을 매료시키는 예술 공연 중 하나는 스리웨다리 와양 오랑쇼입니다. 궁금하시면 Jl 주소로 오세요. Slamet Riyadi 준장 275, Sriwedari, Laweyan, Surakarta City (Solo)

2. 라디아 푸스타카 박물관

Radya Pustaka 박물관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Kanjeng Raden Adipati Sosrodininggrat IV에 의해 1890년 10월 18일에 설립된 아카이브 박물관입니다. 박물관 건물은 Johannes Busselaar라는 네덜란드 시민의 이전 거주지였습니다.

Radya Pustaka 박물관은 왕실의 편지 보관소로 기능했습니다. Radya라는 단어는 정부를 의미하고 Pustaka는 편지를 의미하므로 Radya Pustaka Museum은 정부의 편지를 보관하는 박물관입니다. 박물관에는 편지 아카이브 컬렉션을 저장하는 것 외에도 도자기, 책, 무기에 대한 조각상과 같은 몇 가지 다른 개체도 있습니다. 방문에 관심이 있으시면 Jl 주소로 내비게이션을 가리킵니다. Slamet Riyadi 준장, Sriwedari, Laweyan, Sriwedari, Laweyan, Surakarta City

3. 산기란화석박물관

Sangiran 화석 박물관은 Surakarta시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히는 Kalijambe, Sragen, Krikilan, Kalijambe, Karanganyar Regency에 있습니다. Sangiran 고고학 화석 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독일의 고고학자 폰 코닉스발트(Von Koenigswald) 교수가 고대인류 피테칸트로푸스 에렉투스(Pithecanthropus Erectus)의 화석을 발견한 곳입니다.

4. 바스텐부르크 요새

족자카르타에 Vredeburg 요새가 있다면 솔로에는 Vastenburg 요새가 있습니다. 1745년에 지어진 이 요새는 총독 반 임호프 남작의 명령으로 지어졌습니다.

이 성의 독특성은 공중에서 볼 때 원뿔 모양의 성의 네 모서리에 있습니다. 요새 전면에는 적군을 저지하기 위한 해자가 있습니다. 정문이 있는 것 외에도 Vastenburg Fort는 남쪽 문과 동쪽 문에서도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약 40,000㎡ 규모의 성곽은 복원 공사를 마친 후 즐겨 찾는 셀카 명소로 항상 붐빕니다. 독특한 건축물 외에도 Fort Vastenburg는 당시의 유럽식 건물과 같은 견고한 건축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Vastenburg Fort는 Kedung Lumbu, Kliwon Market, Surakarta City의 Jalan Jendral Sudirman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 고궁박물관

솔로 시의 역사, 예술 및 전통을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수라카르타 궁전 박물관에 오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박물관은 1743년에서 1745년 사이에 솔로 팰리스의 건설과 함께 지어졌습니다. 관광객들은 요리 도구에서 궁중, 골동품 무기, 악기 및 예술 도구에 이르기까지 왕실의 항목을 수집하여 여전히 깔끔하게 보관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에서.

역사적 유물 외에도 13개의 방이 있는 박물관에는 Paku Buwono VI, VII 및 X의 왕관으로 간주되는 왕의 특대 모자에 대한 황금 병거가 여전히 보관되어 있습니다. 관광객은 슬리퍼, 재킷, 박물관 구역 입장 시 반바지 및 부적절한 복장. 솔로 방문 일정을 잡고 Jl.의 솔로 궁전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Sidikaro, Baluwarti, Ps. 클리원, 수라카르타 시.

6. 국립 언론 박물관

National Press Museum은 기본적으로 Radya Pustaka Museum과 동일한 기능을 합니다. 차이점은 국립출판박물관은 네덜란드와 일본의 점령 이후 독립시기까지 인도네시아 국립출판사의 긴 여정과 관련된 고대 필사본과 문서만을 보관하고 있다는 점이다.

13,000여 점의 역사 컬렉션을 보유한 이 박물관에는 1913년부터 1929년까지 발행된 다양한 책, 원고, 문서 및 고대 잡지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박물관에는 카메라, 라디오 송신기, 사진 컬렉션과 같은 과거의 여러 언론 장비도 보관되어 있습니다. , 타자기는 과거에 옷을 누릅니다. Jalan Gajah Mada No. 59 Surakarta에 있는 국립 언론 박물관을 방문하십시오.

7. 케리스 박물관

수라카르타의 케리스 박물관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완벽한 박물관으로 군도의 다양한 지역에서 온 거의 336개의 크리스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에서 가장 경이적인 크리스 컬렉션은 15세기 마자파힛 왕국 시대에 남아 있는 가장 오래된 케리스입니다.

인도네시아 케리스 박물관은 2017년 5월 20일 정부에 의해 개관되었습니다.

케리스 박물관은 지하 1층을 포함하여 4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광 외에도 전시되어 있는 크리스의 연대부터 사양, 구성품, 역사까지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솔로 케리스 박물관 입장료는 1인당 6천 루피아로 매우 저렴합니다. 주소 Jl.에서 이 박물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Bhayangkara, Sriwedari, Laweyan, Surakarta City.

8. 랑겐하르조 페상그라한 박물관

Langenharjo Pesanggrahan Museum은 Pakubuwono X가 여전히 집권했을 때 Surakarta Palace의 왕가를 위한 휴양지, 관광 공원 및 놀이터로 사용되었습니다. Langenharjo Pesanggrahan은 Bengawan Solo 강 유역에 바로 세워졌습니다.

Langenharjo Pesanggrahan 박물관은 왕의 목욕 장소로 사용되었던 온천이 있었기 때문에 특별하게 여겨집니다. Jl 주소로 내비게이션을 안내하여 이 박물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Langenharjo, Langenharjo, Grogol, Sukoharjo Regency.

9. 솔로 클레어 마켓

Pasar Klewer Solo는 Solo의 바틱 도매 센터 중 하나입니다. Klewer Solo 시장조차도 국가 규모의 바틱 공급 업체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Klewer 시장은 수라카르타 시 경제의 맥박입니다. 특히 도심의 매우 전략적 위치를 보면. Pasar Klewer Solo에는 바틱 도매를 위한 장소 외에도 놓쳐서는 안 될 몇 가지 맛있는 요리 명소가 있습니다. 솔로 시의 Jalan Dr Rajiman에서 Pasar Klewer Solo를 방문하십시오.

Wonderful Indonesia

많은 사람들이 역사 관광은 지루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사실,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하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통찰력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Solo의 박물관 및 역사적 장소에 들른다면 확실히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Wonderful Indonesia 페이지를 방문하여 솔로 시를 더 자세히 탐험해 보세요.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